출근길에 무슨 일? - 오마이뉴스 모바일
톡톡60초

출근길에 무슨 일?

등록 2025.07.31 16:09수정 2025.07.31 16:12
0
7월 31일 오전 6시 10분께 광주광역시 서구 금호동 도시철도 2호선 2공구 공사현장 한 도로에서 상수도관 이탈로 막대한 양의 물이 분수처럼 하늘로 치솟아 도로에 쏟아졌다. 1시간가량 쏟아진 물은 총 9000t에 달했으며 20여 개 상가가 침수 피해 등을 입었다.(기획-편집: 배동민, 영상: 독자제공)
배동민 (bananabdm) 내방

오마이뉴스 광주전라본부 상근기자. 기사 제보와 의견, 제휴·광고 문의 guggy@daum.net

#출근길

전체보기

톡톡60초

전체보기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