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 오전 6시 10분께 광주광역시 서구 금호동 도시철도 2호선 2공구 공사현장 한 도로에서 상수도관 이탈로 막대한 양의 물이 분수처럼 하늘로 치솟아 도로에 쏟아졌다. 1시간가량 쏟아진 물은 총 9000t에 달했으며 20여 개 상가가 침수 피해 등을 입었다.(기획-편집: 배동민, 영상: 독자제공) #광주#상수도#출근길#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