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한의 상황실] 김종혁 "국힘이 절윤한다고? 제명된 나한테 전화 한통 없어" - 오마이뉴스 모바일
이병한의 상황실

[이병한의 상황실] 김종혁 "국힘이 절윤한다고? 제명된 나한테 전화 한통 없어"

등록 2026.03.10 19:20수정 2026.03.10 21:40
0
https://www.youtube.com/live/AbSiv7A-ofQ?si=aoK0ol-gjtfkRvZl

김종혁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이 10일 오마이TV <이병한의 상황실>에 출연해 “(국힘이) 윤어게인으로부터 절연하겠다고 했으면 나나 한동훈 전 대표 같은 사람을 징계 취소해야 하는 것 아니냐”며 “오늘까지 국힘에서 전화 한통 없었다”고 밝혔다. 또 김 전 최고위원은 “의총 전에 소주회동을 했다는 보도를 보면서 약속 대련이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진행 : 이병한/ 취재 : 김지현 · 박소희/ 영상취재: 권우성/ 연출 : 박순옥 · 최주혜 / 기술제작 : 오마이TV)

#김종혁 #국힘 #절윤 #장동혁 #한동훈
오마이뉴스 (ohmytoon) 내방

오마이만평 운영용 ID - 관리자는 한태욱씨, 다른 곳에서 만평 등을 퍼올 때 사용할 아이디임. 음, 백자 이상을 쓰라고 하는데, 이제 됐을까?

이병한의 상황실

전체보기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