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영국 'CHIPOLATAS'팀이 신개념 퓨전공연으로 시민들을 사로잡았다.

 

3일 오후 3시 청계천 광통교에서 열린, 하이서울페스티벌 연계 행사 '서울거리예술축제'  해외초청팀공연에서 이들은 저글링, 춤, 묘기를 결합한 구성을 선보였는데, 공연 후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돈을 기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CHIPOLATAS'는 퓨전공연으로 1992년 창립 후 16년동안 6대륙 41개국에서 거리공연을 벌였다. 아시아 타임지와 영국 마임축제 잡지 등 여러 언론매체에서 '전통과 현대의 모습이 공존한다'는 찬사를 얻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는 이들의 공연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봤다.

 

 

 

 

 

 

공연 후, 단원 트리스탄 클로버는, "한국 공연은 작년 안산 공연 후 두 번째"라며 "수도 서울에서 실시한 공연이라 설렜으며, 시민들의 호응이 좋아 만족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CHIPOLATAS'는 4일 오후 3시·5시에 청계천 장통교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며 5일도 3시 30분에 광통교에서 다시 공연을 할 계획이다. 
 
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계속되는 하이서울페스티벌에선 서울거리예술축제 외에도 드럼페스티벌, 불꽃놀이축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덧붙이는 글 | 이기사는 SBS 유포터, 캠퍼스라이프 네이버 블로그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태그:#하이서울페스티벌, #서울거리예술축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