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조선구마사' 한국형 엑소시즘 판타지 사극

등록 21.03.19 11:54l수정 21.03.19 11:54l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조선구마사' 한국형 엑소시즘 판타지 사극 ⓒ SBS


이유비, 박성훈, 서영희, 감우성, 장동윤, 김동준, 정혜성, 금새록 배우가 17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드라마다. 2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사진=SBS 제공

 

'조선구마사' 한국형 엑소시즘 판타지 사극 신경수 감독(가운데)과 박성훈, 이유비, 서영희, 감우성, 장동윤, 김동준, 정혜성, 금새록 배우가 17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드라마다. 2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 SBS

  

'조선구마사' 한국형 엑소시즘 판타지 사극 이유비, 박성훈, 서영희, 감우성, 장동윤, 김동준, 정혜성, 금새록 배우가 17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드라마다. 2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 SBS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