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박주영

아스날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박주영 ⓒ Arsenal

 

박주영의 영입이 아스날 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시간으로 30일 저녁 아스날은 홈페이지를 통해 박주영의 공식 영입을 밝힌 가운데, 4만 명 이상의 회원을 거느린 '아스날 마니아'(arsenal-mania.com) 등의 아스날 팬사이트에서의 반응은 대부분 긍정적이었다.

 

이미 '아스날 마니아'는 박주영을 환영한다(Welcome Chu Young Park!)라는 주제 아래 60여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다. 팬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이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박지성과의 스타일을 비교함으로써 박주영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고, 2년반 뒤에 병역문제로 한국으로 돌아와야 하는 박주영의 상황에 대해 큰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박주영에 대한 토론이 한창인 arsenal-mania.com

박주영에 대한 토론이 한창인 arsenal-mania.com ⓒ arsenal-mania.com 캡쳐

 

Shue라는 아이디의 팬은 "박지성과 같은 뛰어난 활동량을 갖고 있다. 기대가 된다"라고 하며 그의 활동량에 주목을 했고 mistaT라는 아이디의 팬은 박주영 응원가까지 만들어 내며 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 밖에도 몇몇 팬들은 박주영의 다재다능함에 주목을 하며 주전 경쟁을 펼쳐야 하는 벤트너, 챠마크와의 우위를 예상했다.

 

한편 아스날의 판 페르시는 자신의 트위터에 팀 동료가 된 박주영에게 "Welcome to Chu Young Park"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환영 인사를 건넸다.  

    

 

판 페르시 트위터 박주영을 환영하는 판 페르시의 트위터 메시지

▲ 판 페르시 트위터 박주영을 환영하는 판 페르시의 트위터 메시지

 

 

 

 

 

2011.08.31 13:55 ⓒ 2011 OhmyNews
박주영 아스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