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뻗는 '우리 결혼했어요'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가상부부인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와 샤이니의 키,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대만 아이돌 곽설부, 사회자인 테이스티의 소룡과 에프엑스의 엠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아시아 각국의 스타들이 가상 부부가 돼 결혼생활을 엮어가는 글로벌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한국, 대만, 인도네시아, 홍콩, 베트남 등 21개국 주요채널에서 주말 황금시간대에 방송될 예정이다. 4월 5일 밤 10시 첫방송.

▲ 세계로 뻗는 '우리 결혼했어요'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가상부부인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와 샤이니의 키,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대만 아이돌 곽설부, 사회자인 테이스티의 소룡과 에프엑스의 엠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아시아 각국의 스타들이 가상 부부가 돼 결혼생활을 엮어가는 글로벌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한국, 대만, 인도네시아, 홍콩, 베트남 등 21개국 주요채널에서 주말 황금시간대에 방송될 예정이다. 4월 5일 밤 10시 첫방송.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이선필 기자·사진/이정민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2>(이하 <우결 세계판2>)과 함께 팬과의 소통 채널인 <우결쇼>가 등장했다. 영문명으로 <위 갓 매리드 TV(We Got Married TV)>인 이 프로는 엠버와 소룡이 진행을 맡았다.

20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 슈퍼주니어 김희철-드림걸스 곽설부, 샤이니 키-모델 야기 아리사 커플과 에프엑스 엠버와 테이스티 소룡 등 출연진과 유호철 PD가 참석했다.

유호철 PD는 <우결쇼>에 대해 "<우결 세계판2>의 파생 프로그램 개념"이라며 "지난 시즌을 통해 유입된 전 세계 팬들이 약 30만 명인데 이들에게 방송을 홍보하고 소통할 기회를 만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회 팬들과 인터넷으로 의사소통을 하고 기념품도 증정할 것"이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우결 세계판2>의 콘텐츠를 방송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엠버는 "<우결 세계판2>에 출연하는 커플이 서로 다른 국적이고 문화권인데 나도 소룡과 함께 다양한 팬들과 넓게 소통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함께 하는 소룡에 대해 엠버는 "전부터 친했고 편하게 방송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소룡 역시 "해외 팬들과 잘 대화하며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결 세계판2>는 MBC 에브리원 채널과 중국, 베트남, 대만의 세 개 채널, 그리고 북미 및 동남아시아지역 19개 채널 등을 통해 오는 4월 5일 첫 방송된다. 또한 엠버와 소룡이 진행하는 <우결쇼>는 유튜브 프리미엄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엠버 에프엑스 김희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