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jtbc미니시리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제작발표회에서 불미스러운 일로 방송활동을 중단한 뒤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하는 도현 역의 배우 김성민이 질문에 답하며 미소짓고 있다.

필로폰 투약 혐의(마약류관리법위반 등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김성민 측이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며 공식 사죄했다. ⓒ 이정민


필로폰 투약 혐의(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김성민 측이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고 사죄했다.

11일 김성민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창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성민이 2014년 11월께 인터넷을 통해 판매업자로부터 필로폰을 매수한 혐의로 체포되었다"면서 "현재 김성민은 성남 수정경찰서에서 성실히 수사에 응하고 있으며, 혐의를 모두 인정하고 자백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김성민 측은 "4년 전 법정에서 다시는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다고 깊이 다짐하고 법원으로부터 선처를 받아 집행유예로 풀려났으나 이번에 다시 잘못을 저지르게 되어 자신을 응원하였던 팬들과 가족들에게 너무나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고 전했다.

또 "김성민은 이번 자신이 지은 죄에 대하여 인정하고 자신의 죗값을 달게 받겠다고 진술하고 있으며 자신을 선처하여 기회를 주었음에도 다시 잘못을 저지른 자신을 뼈저리게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성민 측은 "현재 매수 사실 외 투약 사실에 관하여는 금일 오후부터 수사를 시작한바 이에 관하여는 추후 사실이 확인 되는 대로 입장을 표명할 예정"이라고 전한 김성민 측은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관한 무분별한 보도는 삼가주시길 간곡히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성민은 드라마 <인어아가씨> <왕꽃 선녀님> <환상의 커플>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등에 출연한 배우다. 그러나 지난 2010년 필로폰 매수 및 투약 혐의로 구속된 뒤 항소심 끝에 2011년 법원으로부터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의 실형을 선고받은 바 있다.

이번 수사를 맡은 성남 수정경찰서는 이날 공식 브리핑을 통해 "김성민이 지난해 11월 퀵서비스를 이용해 필로폰을 전달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면서 "김성민은 경찰 조사 과정에서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했으며, 향후 국과수 감정을 통해 김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성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