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 김형석-김이나, 재능으로 통일에 기여   30일 오전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 기자간담회에서 김형석 작곡가(오른쪽)와 김이나 작사가가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다.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은 '하나의 꿈 하나된 코리아(ONE DREAM ONE KOREA)'라는 주제 아래 광복 70주년과 분단 70주년을 맞아 한반도 통일과 비전을 담아 통일 노래를 제작하는 캠페인이다.

▲ [오마이포토]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 김이나, 재능으로 통일에 기여 ⓒ 이정민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 김형석, 통일 위해 재능기부   30일 오전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 기자간담회에서 김형석 작곡가가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다.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은 '하나의 꿈 하나된 코리아(ONE DREAM ONE KOREA)'라는 주제 아래 광복 70주년과 분단 70주년을 맞아 한반도 통일과 비전을 담아 통일 노래를 제작하는 캠페인이다.

김형석 작곡가. ⓒ 이정민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 김이나, 재능으로 통일에 기여  30일 오전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 기자간담회에서 김이나 작사가가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다.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은 '하나의 꿈 하나된 코리아(ONE DREAM ONE KOREA)'라는 주제 아래 광복 70주년과 분단 70주년을 맞아 한반도 통일과 비전을 담아 통일 노래를 제작하는 캠페인이다.

▲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 김이나, 재능으로 통일에 기여 김이나 작사가. ⓒ 이정민



30일 오전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 기자간담회에서 김형석 작곡가(오른쪽)와 김이나 작사가가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다.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은 '하나의 꿈 하나된 코리아(ONE DREAM ONE KOREA)'라는 주제 아래 광복 70주년과 분단 70주년을 맞아 한반도 통일과 비전을 담아 통일 노래를 제작하는 캠페인이다. 

새시대 통일의 노래 캠페인 김이나 김형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