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리' 옥택연, 우울한 역할 이제 그만!     9일 오후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어셈블리> 제작발표회에서 경찰임용고시 준비생 김규환 역의 배우 옥택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어셈블리>는 정치의 민낯과 정치판 사람들의 희노애락을 통해 '좋은 정치란 무엇인지, 어떤 리더가 필요한지'를 자문하고자 기획된 드라마다. 15일 밤 10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어셈블리' 옥택연, 우울한 역할 이제 그만! ⓒ 이정민


9일 오후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어셈블리> 제작발표회에서 경찰임용고시 준비생 김규환 역의 배우 옥택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어셈블리' 옥택연, 우울한 역할 이제 그만!      9일 오후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어셈블리> 제작발표회에서 경찰임용고시 준비생 김규환 역의 배우 옥택연이 포토타임을 위해 무대 위로 오르고 있다. <어셈블리>는 정치의 민낯과 정치판 사람들의 희노애락을 통해 '좋은 정치란 무엇인지, 어떤 리더가 필요한지'를 자문하고자 기획된 드라마다. 15일 밤 10시 첫 방송.

▲ '어셈블리' 옥택연, 우울한 역할 이제 그만! 9일 오후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어셈블리> 제작발표회에서 경찰임용고시 준비생 김규환 역의 배우 옥택연이 포토타임을 위해 무대 위로 오르고 있다. <어셈블리>는 정치의 민낯과 정치판 사람들의 희노애락을 통해 '좋은 정치란 무엇인지, 어떤 리더가 필요한지'를 자문하고자 기획된 드라마다. 15일 밤 10시 첫 방송. ⓒ 이정민


<어셈블리>는 정치의 민낯과 정치판 사람들의 희노애락을 통해 '좋은 정치란 무엇인지, 어떤 리더가 필요한지'를 자문하고자 기획된 드라마다. 15일 밤 10시 첫 방송.  

어셈블리 송윤아 정재영 옥택연 박영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