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 반가운 센언니들   데뷔 10년차를 맞은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가인이 4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6집 정규앨범 < BASIC >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년 4개월만에 발표하는 < BASIC >은 브아걸의 '기본'과 세상의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정규앨범으로 '러브', '아브라카다브라' 등을 만든 조영철 프로듀서와 다시 호흡을 맞췄다.

▲ [오마이포토] '브라운아이드걸스' 반가운 센언니들 ⓒ 이정민


데뷔 10년차를 맞은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가인이 4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6집 정규앨범 < BASIC >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센언니의 미소   데뷔 10년차를 맞은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나르샤갸 4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6집 정규앨범 < BASIC > 기자간담회에서 웃고 있다. 2년 4개월만에 발표하는 < BASIC >은 브아걸의 '기본'과 세상의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정규앨범으로 '러브', '아브라카다브라' 등을 만든 조영철 프로듀서와 다시 호흡을 맞췄다.

▲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센언니의 미소 ⓒ 이정민


'브라운아이드걸스' 빨간머리 제아   데뷔 10년차를 맞은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제아가 4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6집 정규앨범 < BASIC > 기자간담회에서 질문에 답하는 동료를 바라보고 있다. 2년 4개월만에 발표하는 < BASIC >은 브아걸의 '기본'과 세상의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정규앨범으로 '러브', '아브라카다브라' 등을 만든 조영철 프로듀서와 다시 호흡을 맞췄다.

▲ '브라운아이드걸스' 빨간머리 제아 ⓒ 이정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센언니의 브이   데뷔 10년차를 맞은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가인이 4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6집 정규앨범 < BASIC >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년 4개월만에 발표하는 < BASIC >은 브아걸의 '기본'과 세상의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정규앨범으로 '러브', '아브라카다브라' 등을 만든 조영철 프로듀서와 다시 호흡을 맞췄다.

▲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센언니의 브이 ⓒ 이정민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 말근육의 비결은?   데뷔 10년차를 맞은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미료가 4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6집 정규앨범 < BASIC > 기자간담회에서 질문을 듣고 있다. 2년 4개월만에 발표하는 < BASIC >은 브아걸의 '기본'과 세상의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정규앨범으로 '러브', '아브라카다브라' 등을 만든 조영철 프로듀서와 다시 호흡을 맞췄다.

▲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 말근육의 비결은? ⓒ 이정민


2년 4개월만에 발표하는 < BASIC >은 브아걸의 '기본'과 세상의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정규앨범으로 '러브', '아브라카다브라' 등을 만든 조영철 프로듀서와 다시 호흡을 맞췄다.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나르샤 미료 제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