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기대상' 대상보다 탐나는 베스트커플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태양의 후예'의 배우 송혜교-송중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현우-이세영, '아이가 다섯'의 성훈-신혜선, '공항 가는 길'의 이상윤-김하늘,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별난 가족'의 신지훈-이시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KBS 연기대상' 대상보다 탐나는 베스트커플 ⓒ 이정민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태양의 후예'의 배우 송혜교-송중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현우-이세영, '아이가 다섯'의 성훈-신혜선, '공항 가는 길'의 이상윤-김하늘,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별난 가족'의 신지훈-이시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송혜교, 미소짓는 태후의 여신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배우 송혜교가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송혜교, 미소짓는 태후의 여신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송중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등극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배우 송중기가 하트를 만들며 미소짓고 있다.

'KBS 연기대상' 송중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등극 ⓒ 이정민


'KBS 연기대상' 현우-이세영, 달달한 아츄커플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배우 현우가 이세영의 팔짱을 끼며 웃고 있다.

'KBS 연기대상' 현우-이세영, 달달한 아츄커플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성훈-신혜선, 달달한 단호박커플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아이가 다섯'의 성훈과 신혜선이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성훈-신혜선, 달달한 단호박커플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이상윤, 성큼성큼 걷는 레드카펫 길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공항 가는 길'의 배우 이상윤이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이상윤, 성큼성큼 걷는 레드카펫 길 ⓒ 이정민


'KBS 연기대상' 김하늘, 구름 위 걷듯 하늘하늘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공항 가는 길'의 배우 김하늘이 입장하며 미소짓고 있다.

'KBS 연기대상' 김하늘, 구름 위 걷듯 하늘하늘 ⓒ 이정민


'KBS 연기대상' 박보검, 여심 설레는 미소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배우 박보검이 손인사를 하며 미소짓고 있다.

'KBS 연기대상' 박보검, 여심 설레는 미소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신지훈, 레드카펫 첫 경험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마당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서 드라마 '별난 가족'의 배우 신지훈이 입장하고 있다.

'KBS 연기대상' 신지훈, 레드카펫 첫 경험 ⓒ 이정민



KBS 연기대상 송중기 송혜교 박보검 김하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