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현, 전설과 젊음의 만남 가수 신중현이 30일 오전 서울 신정동 CJ아지트광흥창에서 열린 튠업 헌정앨범 '신중현 THE ORIGIN' 발매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그룹 블루파프리카와 이이언 프로듀서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중현 THE ORIGIN'은 한국 록의 대부 신중현의 음악을 사랑하고 정신을 존경하는 젊은 후배 뮤지션들이 1970년대 최고의 명반 '신중현과 엽전들 1집'에 헌정하는 앨범으로 뮤지션 정원영과 이이언이 각각 총괄 디렉터와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10팀의 튠업 뮤지션들이 앨범제작에 함께 했다.

▲ [오마이포토] 신중현, 전설과 젊음의 만남 ⓒ 이정민


가수 신중현이 30일 오전 서울 신정동 CJ아지트광흥창에서 열린 튠업 헌정앨범 '신중현 THE ORIGIN' 발매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그룹 블루파프리카와 이이언 프로듀서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중현 THE ORIGIN'은 한국 록의 대부 신중현의 음악을 사랑하고 정신을 존경하는 젊은 후배 뮤지션들이 1970년대 최고의 명반 '신중현과 엽전들 1집'에 헌정하는 앨범으로 뮤지션 정원영과 이이언이 각각 총괄 디렉터와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10팀의 튠업 뮤지션들이 앨범제작에 함께 했다. 

신중현 THE ORIGIN 신중현과 엽전들 1집 신중현 블루파프리카 미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