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주혁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배우 김주혁이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 연합뉴스


배우 김주혁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강남구 영동대로에서 교통사고로 숨졌다고 경찰이 밝혔다. 향년 45세.

이날 사고는 오후 4시 30분께 김씨가 몰던 벤츠 SUV 차량이 그랜저 승용차를 추돌한 뒤 인근 아파트 벽면에 부딪친 후 뒤집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씨는 사고 후 건국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 경찰은 "김씨는 이송 당시 의식이 없었으며, 병원 측은 심폐소생술을 했으나 오후 6시30분 사망했다고 경찰에 알려왔다"고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김씨가 몰던 벤츠 차량이 심하게 파손되는 바람에 오후 5시 7분께야 김씨를 차량 밖으로 구조했다"며 "김씨 차량 엔진에서 연기가 났으나 화재가 발생하진 않았다"고 말했다.

그랜저 승용차 운전자 A씨는 "벤츠가 내 차를 뒤에서 들이받았고, 이후 운전자가 가슴을 움켜잡더니 차량이 갑자기 아파트를 향해 돌진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김주혁
댓글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