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포스터.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포스터. ⓒ 워너브라더스코리아


할리우드 영웅 블록버스터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이 오는 3월 24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영화는 그간 인기 영웅 캐릭터였던 배트맨과 슈퍼맨의 결투 및 그로 인해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렸다. <맨 오브 스틸>의 헨리 카빌이 슈퍼맨 역을, 감독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벤 애플랙이 배트맨 역을 맡은 가운데 에이미 아담스, 제시 아이젠 버그 등 인기 배우들이 대거 합류했다.

공개된 영상엔 슈퍼맨에게 선전 포고하는 배트맨과 배트맨의 가면을 벗기려는 슈퍼맨의 모습 등이 담겼다.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할리우드 주요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마니아 사이에선 기대치가 높은 상황이다.

영화는 2D, 3D, 4DX, 아이맥스 버전 등으로 각각 개봉될 예정이다.

▲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영상 배트맨 대 슈퍼맨_배트모빌 영상 ⓒ 워너브라더스코리아


▲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캐릭터 영상 배트맨 대 슈퍼맨_고담 영상 ⓒ 워너브라더스코리아


▲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영상 배트맨 대 슈퍼맨_대결 영상 ⓒ 워너브라더스코리아



배트맨 대 슈퍼맨 배트맨 어벤져스 할리우드 슈퍼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2014년 5월 공채 7기로 입사하여 편집부(2014.8), 오마이스타(2015.10), 기동팀(2018.1)을 거쳐 정치부 국회팀(2018.7)에 왔습니다. 정치적으로 공연을 읽고, 문화적으로 사회를 보려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