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신혜가 딸 지영의 모습을 <인스타일> 화보 촬영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14살인 지영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배우 황신혜가 딸 지영의 모습을 <인스타일> 화보 촬영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14살인 지영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 인스타일


황신혜가 화보를 통해 딸 지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황신혜가 딸 지영과 함께 <인스타일> 화보 촬영을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모녀는 이번 화보에서 다섯 가지 클래식 아이템을 두고 '스타일 배틀'을 벌였다.

콘셉트는 트렌치 코트, 레오파드, 트위드 자켓 등 비슷한 디자인의 클래식 아이템을 엄마와 딸이 각기 다른 스타일로 연출해 입는 것. 모든 아이템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해내는 황신혜는 물론, 그의 딸 지영은 14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성숙하고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황신혜는 촬영장에서 그동안 보지 못한 딸의 낯선 모습에 감탄하며 "난 어떻게든 나와도 상관없으니, 지영이가 잘 나온 사진을 실어주세요"라고 스태프에게 부탁했다는 후문이다. <인스타일> 관계자는 "딸을 위해 여배우라는 타이틀을 잠시 내려놓은 엄마의 모습이 감동스럽고 멋져 보인다"고 전했다. 모녀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인스타일>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신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