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사희, 3D로맨틱코미디 <마블링>으로 첫 영화 주연

<마블링-모두들 느껴보았나요?> 속 남자들 사랑 한 몸에 받는 세영 역할

12.11.06 10:45최종업데이트12.11.06 11:11
원고료로 응원

사희, <마블링-모두들 느껴보았나요?> 속 남자들 사랑 한 몸에 받는 세영 역할 ⓒ 이정민


배우 사희가 영화 첫 주연배우로 나선다.

사희는 3D 로맨틱코미디 영화 <마블링-모두들 느껴보았나요?>(가제, 안철호 감독, 무비포지 제작)에서 남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살아온 자유분방하면서도 속은 여린 세영 역을 연기한다.

tvN <롤러 코스터>를 통해 주로 귀여운 허당의 매력을 보여줬던 사희의 섹시한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첫 주연을 맡은 사희는 "세영은 청순함과 도발적인 면을 동시에 가진 역할이다.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라 떨리지만 첫 주연을 맡아 너무너무 기쁘다"면서 "지금은 영화 <마블링>만 생각하고 있다. 러블리한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희의 소속사인 채움 관계자는 "사희가 첫 주연을 맡은 영화인 만큼 열의가 크다"며 "세영이라는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사희가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영화 <마블링>은 경남 창원시의 제작지원을 받아 내달 중순부터 촬영을 시작한다.

한편, 영화 <마블링>은 노처녀 교수  말희(황우슬혜 분)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세영(사희 분)을 만나 변화를 겪게 되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내년 3월 개봉할 예정이다.

사희 마블링 황우슬혜 3D 롤러코스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