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이천희, 단 한 씬 위해 기타 특훈!

[프리뷰]이천희, 드라마 스페셜<기적 같은 기적>서 숨겨둔 기타실력 발휘

12.11.23 10:40최종업데이트12.11.23 10:41
원고료로 응원

이천희, 기타 특훈 ⓒ 판타지오


배우 이천희가 숨겨둔 기타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 25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스페셜 <기적 같은 기적(극본 선영 연출 이은진)>의 주인공 이천희가 마을 회관에서 통기타를 연주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천희는 오진을 내린 환자의 기적 같은 삶을 통해 희망을 깨닫는 한 여의사의 성장 스토리 <기적 같은 기적>에서 간암 말기를 선고 받았지만 2년 넘게 건강히 살고 있는 주인공 '천선' 역을 맡았다. 이번 작품에서 김동률과 이소은이 함께 불러 화제를 모았던 곡 '기적'을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절도, 폭행, 사기 등 되는 데로 막 살았던 주인공 천선을 연기하며 또 한번의 연기 변신을 시도할 이천희는 이번 작품에 단 한 장면 등장하는 기타 연주씬을 위해 촬영 전부터 특훈에 돌입, 초보자라고 하기에는 놀라운 실력이라는 칭찬을 받았을 정도라고. 특히 이천희는 이번 촬영을 계기로 기타 연주 삼매경에 푹 빠져, 촬영이 끝난 이후에도 틈틈이 코드표를 보며 기타 연습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천희는 "평소에도 통기타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작품을 계기로 기초적인 부분이나마 기타를 배우게 돼 무척 재미있다. 정말 매력적인 악기인 것 같다. 작품 속에서는 천선이 조금 재미있고 독특한 기타 연주를 보여줄 예정인데, 즐겁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안방극장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줄 이천희의 KBS 드라마 스페셜 <기적 같은 기적>은 11월 25일 밤 11시 45분 방송될 예정이다.


이천희 드라마스페셜 기적같은 기적 통기타 기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