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XIA(준수) 정규2집, 드디어 베일 벗다!

다양한 장르의 12곡 담겨…타이틀 곡은 '인크레더블(Incredible)'

13.07.15 14:37최종업데이트13.07.15 14:48
원고료로 응원

XIA(준수) 2집 'Incredible' 발매!12곡 트랙 다양한 장르 눈에 띄어 ⓒ 씨제스


정규 2집 앨범 '인크레더블(Incredible)'로 가요계에 컴백한 XIA(준수)가 각 음원 차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오늘)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와 전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발매된 이번 앨범은 XIA(준수) 본인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고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해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12곡의 정규 앨범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곡은 타이틀 곡 '인크레더블'이다. 지난 해 XIA(준수)의 미국 싱글 '언커미티드(Uncommitted)'로 빅이슈를 만들었던 소니뮤직 작곡가 오토매틱(Automatic)과 만든 곡으로 미국 유명 래퍼이자 연기자인 퍼프대디(Puff Daddy)의 아들 퀸시(Quincy)가 직접 피처링을 맡았다. '인크레더블'은 신나는 멜로디와 강렬한 비트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 잡는 곡으로 컬러풀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더해 올 여름 뜨거운 반응이 예상 된다.

XIA(준수)는 이번 앨범에서 댄스와 발라드를 시작으로 일렉트로닉, 펑키, 네오소울, R&B, 어쿠스틱 등의 다양한 스타일을 담아 보컬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들이 그의 음악적 역량과 보컬리스트로서의 가치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며 "이번 앨범이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XIA(준수)는 오늘 저녁 7시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쇼케이스틑 멜론과 로엔TV를 통해 전세계 생중계된다. (생중계 주소 http://www.youtube.com/watch?v=-sa351v9k4g)


준수 시아준수 JYJ 준수 인크레드벌 씨제스 엔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