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옥타곤걸' 이수정, 데뷔작에서 주연? "연기는 숙제"

[현장] '미스 체인지' 섹시 코미디 도전한 이수정 "욕심도, 부담도 생겼다"

13.08.19 17:46최종업데이트13.08.19 18:36
원고료로 응원

영화 <미스 체인지>의 한 장면. 좌측부터 배우 정은우, 이수정, 송삼동. ⓒ 브런치 메이트 필름


|오마이스타 ■취재/이선필 기자| 배우 이수정이 첫 스크린 도전과 주연 경험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수정은 19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미스 체인지>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그간 레이싱 모델과 UFC 옥타곤걸, 리포터로 활동했고, 최근 케이블 방송에서 <푸른거탑> 등을 통해 연기로 영역을 넓힌 이수정은 이번 영화로 스크린 데뷔와 첫 주연이라는 타이틀을 동시에 쥐게 됐다.

영화에서 섹시한 옷차림에 미스터리한 사연을 지닌 여자로 등장한 이수정은 "좋은 기회가 돼 주연을 맡았다"면서 "처음엔 무슨 느낌인지도 몰랐고 주연에 대한 책임감도 몰랐는데 촬영하면서 연기 욕심도 생겼고, 부담도 생겼다"고 소회를 전했다.

캐릭터 상 거친 욕을 해야 했던 만큼 부담도 컸다. 이수정은 "욕을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감독님이 못한다면서 배워오라고 하셨다"며 "시나리오를 계속 읽으며 이 사람 저 사람 옮겨가는 역을 통해 다양한 색깔을 보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이어 이수정은 "(주연 경험을 통해) 연기는 또 하나의 숙제라고 생각했다"며 "공부하고 열심히 풀어서 더 멋진 연기를 보이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미스체인지>는 연애 경험이 전혀 없는 숙맥 변호사 제칠(송삼동 분)과 카사노바 친구 현구(정은우 분)가 정체불명의 여자(이수정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등장인물 사이 성과 영혼이 바뀌며 각종 사건이 벌어진다. 개봉은 9월 5일이다.

미스 체인지 이수정 송삼동 정은우 푸른거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