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들..."한인혼혈아동 돕기 시작해볼까"

멘토단 '메신저 인터내셔널' 공식 출범 알리고 감사 행사 열어

14.12.03 17:31최종업데이트14.12.03 18:38
원고료로 응원

한인혼혈아동 돕기에 나선 멘토단들. ⓒ 디딤531


해외에 있는 한인혼혈아동들을 돕기 위해 설립된 NGO 단체인 사단법인 메신저 인터내셔널(이사장 김춘호, 이하 메신저)이 지난 11월 27일 서울 오륜교회에서 공식 행사를 열었다.

최근 뉴욕 카네기홀에서 독주 무대를 진행한 비올리스트 김남중의 연주가 이어진 이날 행사엔 25명의 멘토단과 함께 국민일보 최삼규 사장, 가정법률상담소 이사인 박양덕 회장 등도 함께 했다.

메신저 인터내셔널의 김명기 사무총장은 '메신저'의 지난 활동을 보고하고 향후 비전을 발표했다. 2016년 필리핀 앙겔레스에 학교를 설립하고 국내 및 미주 지역에 지부를 설립한다는 내용이었다. 특히 '메신저'는 앞으로 관련 사역을 알려나가기 위해 후원자들을 모으며 홍보에 주력하기로 했는데, 그 발판으로 '메신저 멘토단'을 구성해 운영하기로 했다.

멘토단은 각 분야의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총 25명의 멘토단 중 이날 행사엔
비올리스트 김남중, 배우 김한, 윤기창, 강지우 등이 참석했으며 디딤531의 최윤배 대표와 스노우볼 엔터테인먼트 김진수 본부장, 키이스트 하태선 홍보실장, 스타트레인 정주호 대표, 사진작가 김재은 등이 참석했다.

김명기 사무총장은 이번 행사에 대해 "작은 불이 큰 불을 만들고 작은 눈이 결국 거대한 눈덩이를 만들 듯 오늘 행사 속에서 절망과 좌절, 분노와 절규 속에 있는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미래를 발견할 수 있었다"며 "메신저는 우리의 아이들과 더 나아가서는 거대한 아시아의 참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눈물과 기도, 희생을 감내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필리핀 코피노 디딤531 김한 윤기창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