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부천자연생태공원(부천식물원, 자연생태박물관, 부천 무릉도원 수목원)은 공원내 사계절정원에 식재된 백합을 8월 1일부터 15일간 전시한다고 밝혔다.

백합은 화려하고 향이 좋아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꽃으로, 축하하는 일이나 기념이 되는 날에 선물을 많이 하는 꽃이다. 이번 전시회는 백합 5종 3만여 본이 식재 되었으며, 백합 이외에도 해바라기, 목화 등 다양한 재래식물도 만나 볼 수 있다.

봄철 가뭄과 지난 7월 중순에 내린 강우 피해로 백합이 부분적으로 생육이 부진한 곳도 있지만, 피어있는 백합꽃과 향기로운 내음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백합전시회 기간 중인 8월 7일~24일까지 농경유물전시관에서는'여름방학에는 초가집에서 체험하면서 신나고 즐겁게'라는 주제로 여름방학특강도 있을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만들기 프로그램(각 요일별로 화- 압화 한지 부채 만들기, 수- 화회탈 액자만들기, 목- 여치집 또는 밀대 슬리퍼 만들기, 금- 오방팔찌 또는 율무팔지 만들기)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놀이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신청 및 문의는 다음카페 '농경유물전시관'에서 할 수 있다.

부천자연생태공원은 부천식물원, 자연생태박물관, 농경유물전시관, 동물원, 사계절 정원과 7월 27일 일부 개장한 부천 무릉도원 수목원까지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학습의 장을 갖추고 있다.


태그:#부천시, #부천자연생태공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