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양평군은 지난 27일 군내 내수면 수산자원을 조성 및 어업인 소득증대 도모를 위해 다슬기 방류행사를 개최했다.
  경기 양평군은 지난 27일 군내 내수면 수산자원을 조성 및 어업인 소득증대 도모를 위해 다슬기 방류행사를 개최했다.
ⓒ 양평

관련사진보기

 
경기 양평군은 지난 27일 군내 내수면 수산자원을 조성 및 어업인 소득증대 도모를 위해 다슬기 방류행사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상호 농업기술센터 소장을 비롯해 권순식 축산과장, 김남성 양평어촌계장 등 어민 20여 명이 참여했다.

양평군은 최근 7년간 건강한 하천생태계 보존과 자원조성을 위해 관내 남·북한강에 약 1만 5천여 패를 방류했다

김남성 어촌계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우수한 다슬기치패를 관내 남․북한강에 방류함으로써 어업인들의 생계유지 및 자본형성에 큰 도움이 된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상호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양평군은 수질이 오염되지 않은 청정 지역으로 앞으로도 하천 수질 보전과 어족자원 증강을 위해 방류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양평, #정동균, #다슬기, #코로나19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