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더불어민주당 배국환 성남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모란민속5일장 앞에서 후보자 합동유세를 진행했다.
 더불어민주당 배국환 성남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모란민속5일장 앞에서 후보자 합동유세를 진행했다.
ⓒ 배국환 캠프

관련사진보기

 
 
"경기도와 성남시 발전을 위해 성남시장 배국환 후보, 경기도지사 김동연 후보에게 힘을 실어 달라."


더불어민주당 배국환 성남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모란민속5일장 앞에서 후보자 합동유세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배국환 후보는 "성남시는 해야 할 일이 많은 큰 도시다. 실력 있는 일꾼이 시장이 되어야 해야 할 일을 잘 해낼 수 있다"며 "여러분의 한 표가 유능한 일꾼을 뽑고, 발전하는 성남을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동연 후보는 "지방선거가 정치와 정쟁의 장이 아니라 우리 삶의 질을 향상시킬 기회가 되도록 진짜 일하는 후보를 선택해달라"며 "배국환 후보는 저처럼 30년 넘게 공직생활 해온 대한민국 진짜 일꾼, 능력 있고 깨끗한 사람이라고 보증할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배 후보는 "모란민속장에 가면 사람 사는 활기참이 있고, 좋은 물건들도 구입할 수 있어 저도 자주 방문한다. 모란민속장이 성남시민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날 배국환 후보와 김동연 후보는 모란민속5일장을 돌며 상인들을 만나고 시민들과 소통했다. 
 

태그:#배국환, #김동연, #성남시, #모란시장,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