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30일 천안 시청에서 기자회견 중인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 후보
 30일 천안 시청에서 기자회견 중인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 후보
ⓒ 양승조 후보 선거캠프

관련사진보기

 
유세 중인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지사 후보
 유세 중인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지사 후보
ⓒ 김태흠 후보 선거캠프

관련사진보기

            
6.1 지방선거를 이틀 앞두고 양승조 더불어민주당·김태흠 국민의힘 충남지사 후보가 민심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양승조 후보는 30일 천안시청 기자회견을 열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태흠 후보는 충남 15개 시군을 돌며 마지막 선거전을 펼 계획이다.

이날, 양 후보는 "남은 이틀 동안 도민 한 분이라도 더 만나기 위해 쉬지 않고 달리겠다"면서도 최근 코로나19 확진으로 선거유세를 제대로 하지 못한 점과 성 비위 의혹으로 박완주 국회의원(무소속)이 민주당에서 제명된 점 등을 이번 선거의 '변수'로 꼽았다.

그러면서 "지난 대선결과와 민주당의 지지율 하락했다. (도민들이) 민주당에 실망한 것에 대해 충남 민주당을 대표하는 정치인으로서 큰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하지만 이번 지방선거는 지난 4년 양승조 도정을 평가하는 선거"라고 호소했다.

같은 날, 김 후보도 보도자료를 통해 "선거운동 기간 충남 전역을 여러 차례 돌았다"면서 "남은 이틀 충남 전역을 돌며 도민들께 인사드리고, 각 시군의 현안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 선거캠프는 "이번 지방선거는 충남의 아들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기 위해 충남에서 압도적으로 국민의힘이 승리해야 하는 선거라는 점도 호소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태그:#양승조 , #김태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자유주의자. 개인주의자. 이성애자. 윤회론자. 사색가. 타고난 반골. 충남 예산, 홍성, 당진, 아산, 보령 등을 주로 취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