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서울시 은평구가 3일부터 18일까지 '제43회 은평대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제28회 은평구민의 날을 맞아 추진하는 이번 은평대상은 ▲효행상 ▲봉사상 ▲경제인상 ▲아름다운 기부상 ▲문화체육진흥상 ▲특별상 등 6개 부문에 대해 시상한다.

은평대상은 1981년부터 매년 지역사회 발전과 은평구의 명예를 빛낸 구민을 선정해 시상해 왔으며, 올해부터 문화체육진흥상을 신설했다.

후보자 추천은 주소지 관할 동장, 해당 지역 구의원, 기관·단체장, 개인(은평구 거주 20세 이상 세대주 10인 이상의 연서)이 할 수 있으며, 은평구청 주민참여협치과 또는 관할 동주민센터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부문별 후보 자격 및 구비서류 등의 자세한 내용은 은평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은평구는 후보자를 대상으로 공적심사위원회를 거쳐 수상자를 최종 선정해 10월에 개최되는 '은평구민의 날' 행사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자의 성명을 새긴 동판은 은평홀(구청 본관 6층)에 헌액될 예정이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각 분야에서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밝히는 숨은 주역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수상 후보자를 적극 추천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정민구 기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