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전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12회 강화바다사랑 오마이뉴스 마라톤대회에서 참가자들이 힘차게 출발선을 나서고 있다.

1일 오전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12회 강화바다사랑 오마이뉴스 마라톤대회에서 참가자들이 힘차게 출발선을 나서고 있다. ⓒ 권우성


배우 백진희·이희진·동현배·강원이 강화도에 떴다.

1일 오전 9시경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공설운동장에서 <오마이뉴스> 마라톤 대회가 열렸다. 이날 특별 게스트로 백진희·이희진·동현배·강원이 함께 했다. 

전국 각지에서 참여한 마라토너 4천여명이 참여한 이날 대회 개회식에서 백진희는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 중요한 것 같다"라며 "기록보다는 부상 없이 건강히 잘 다녀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이희진은 "건강 챙기면서 열심히 파이팅 하세요!"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희진은 최근에 채널A 드라마 <해피엔드>의 촬영을 마무리했다. 

특히 이날 참석한 마라톤 애호가들은 <하이킥3> 백진희의 등장에 많은 박수를 보냈으며, 이희진의 군살 하나 없는 날씬한 몸매와 싱그러운 미소에도 환호성을 지르며 반겼다.

  1일 오전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12회 강화바다사랑 오마이뉴스 마라톤대회에 참가한 배우 동현배, 이희진, 강원이 힘차게 출발선을 나서고 있다.

1일 오전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12회 강화바다사랑 오마이뉴스 마라톤대회에 참가한 배우 동현배, 이희진, 강원이 힘차게 출발선을 나서고 있다. ⓒ 권우성


백진희, 이희진 외에도 빅뱅 태양의 형으로 잘 알려진 배우 동현배와 현재 tvN <21세기 가족>에 출연 중인 강원도 자리했다.

특히 이날 이희진, 동현배, 강원 등은 직접 마라톤 참가자들과 함께 달리며 참가의 의미를 더했다.

동현배는 "워낙 운동을 좋아해서 마라톤대회에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라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완주를 한 번 해보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강원은 "날씨도 너무 좋고 가족들끼리 마라톤대회에 참석한 모습을 보니까, 굉장히 가족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라며 "건강을 위해서도, 가족간의 돈독함과 직장동료들의 화합을 위해서도 좋은 취지의 자리인 것 같다"고 밝혔다. 

 1일 오전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12회 강화바다사랑 오마이뉴스 마라톤대회에서 배우 동현배, 강원, 윤영중 강화군 부군수,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배우 백진희, 이희진(왼쪽부터)이 출발버튼을 누르기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일 오전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12회 강화바다사랑 오마이뉴스 마라톤대회에서 배우 동현배, 강원, 윤영중 강화군 부군수,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배우 백진희, 이희진(왼쪽부터)이 출발버튼을 누르기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정민


동현배 백진희 강원 이희진 베이비복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