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꽃 향기를 전합니다

양산 원동에 당도한 봄 소식

등록 2008.03.10 10:38수정 2008.03.10 10:40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확대 ( 1 / 26 )
ⓒ 이명화

봄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는 봄의 전령 매화꽃, 겨우 내 추위를 이겨내고 언 땅 위에서 꽃을 피우는 매화꽃을 양산 원동에서 만났다. 양산 원동 순매원에서는 제5회 매화꽃축제를 3월8, 9일 양일간 열었다. 어디서부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온 것일까. 봄을 기다리던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곳까지 이끌었나보다.

 

원동 순매원에서 매화꽃 향기 속에서 맘껏 취하며, 이곳에서 제공하는 맛난 식사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보인다. 우리도 동참했다. 묵은 김치, 시레기국, 무김치, 생조리개 등 간단하면서도 맛있었다. 매화꽃 나무아래서 먹는 즐거움까지.

 

양산 원동 순매원에 냉정한 열정을 지피기 시작한 홍매화, 흰매화가 서로 어우러져 봄 소식을 알리고 있었다. 흐드러지게 피기 시작한 매화꽃 향기 저 아래로 기차가 가끔 지나가고, 기차가 지나가고 난 뒤 빈 선로는 길게 이어져 있다. 양산 원동에 당도한 이곳 봄을 선물합니다.

 

 

덧붙이는 글 | <오시는 길>
기차: 경부선 원동역 하차
승용차:부산(양산)-물금-원동(배냇골가는길)-순매원
          밀양-삼랑진-원동-순매원

2008.03.10 10:38ⓒ 2008 OhmyNews
덧붙이는 글 <오시는 길>
기차: 경부선 원동역 하차
승용차:부산(양산)-물금-원동(배냇골가는길)-순매원
          밀양-삼랑진-원동-순매원
#매화 #원동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데살전5:16~17)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3. 3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4. 4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5. 5 "윤 정권 퇴진" 강우일 황석영 등 1500명 시국선언... 언론재단, 돌연 대관 취소 "윤 정권 퇴진" 강우일 황석영 등 1500명 시국선언... 언론재단, 돌연 대관 취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