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통합진보당 농성장 지나치는 정홍원 총리

등록 2013.11.15 11:53수정 2013.11.15 11:53
0
원고료로 응원
유성호

정홍원 국무총리가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앞에서 정부의 위헌정당 해산심판 청구에 항의하며 열흘째 단식농성 중인 통합진보당 이상규, 김미희, 오병윤, 김재연, 김선동 의원 앞을 지나 차량에 올라타고 있다.

정부는 지난 5일 정홍원 국무총리 주재로 열린 국무회의에서 통합진보당에 대한 위헌정당 해산심판 청구의 건을 상정해 통과시켰다.
#정홍원 #통합진보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2. 2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3. 3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4. 4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