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공무원노조 '새월호 특별법 제정' 촉구 펼침막

등록 2014.08.01 08:45수정 2014.08.01 08:45
0
원고료로 응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는 세월호 참사 특별법 제정을 촉구하는 펼침막을 곳곳에 내걸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는 세월호 참사 특별법 제정을 촉구하는 펼침막을 곳곳에 내걸었다.공무원노조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와 시․군청지부는 세월호 참사 특별법 제정을 촉구하는 펼침막을 곳곳에 내걸고 있다. 공무원노조 경남본부는 "세월호 특별법은 그래서 독립적이고 수사권과 기소권을 가지며 성역없이 각종 의혹들을 밝혀내기 위해, 또 유가족들의 가슴의 한을 어루만져줄 수 있도록 꼭 만들어져야 한다"고 밝혔다.

#세월호 참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3. 3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4. 4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5. 5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