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젊어서는 알바 늙어서는 파견, 니들이 살아봐라"

등록 2015.11.16 13:03수정 2015.11.16 13:03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포토] "젊어서는 알바 늙어서는 파견, 니들이 살아봐라"
[오마이포토] "젊어서는 알바 늙어서는 파견, 니들이 살아봐라"유성호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이하 민주노총) 소속 조합원들이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노사정위원회의 비정규직법 개악 논의를 규탄하고 있다.

이날 이들은 "박근혜 정권의 노동개악안은 쉬운 해고, 맘대로 취업규직 변경, 전국민을 비정규직으로 만드는 것"이라며 "비정규직법 개악안에 대한 노사정위 논의 일제를 인정할 수 없고, 소위 공익 전문가그룹은 공익이 아니라 정부위원에 불과하며 재벌과 정권에게 영혼을 팔아넘긴 극소수 인사들에 다름 아니다"고 규탄했다. 
#비정규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4. 4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