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윤조 의원 "강남의 미래와 국가발전에 헌신하겠다"

강남갑 예비후보 등록... 재선 위한 본격 선거운동 돌입

등록 2016.02.05 11:33수정 2016.02.05 11:33
0
원고료로 응원
서울 강남갑 새누리당 심윤조 국회의원(61)이 지난 3일 오후 강남구선관위에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심윤조 의원은 예비후보 등록 후 첫 일정으로 4일 아침 시·구의원, 주요당직자들과 함께 도산공원에 위치한 도산 안창호 선생 묘소를 참배 후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전개했다. 이 자리에서 심 의원은 "나라의 발전과 국민을 위해 헌신하신 도산 안창호 선생의 뜻을 받들어 강남의 미래와 국가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심윤조 의원이 3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다음날 아침 도산공원에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심윤조 의원이 3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다음날 아침 도산공원에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심윤조 의원실 제공

심윤조 의원은 "4년 전 주민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 속에 강남에서 정치를 시작했던 순간을 잊을 수 없다"며 "주민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국회 입성 후 지난 4년간 '더 나은 내일, 더 좋은 강남'이라는 비전하에 '현장에 답이 있다'는 좌우명을 갖고 열심히 의정활동을 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지난 4년간 '사랑방좌담회', '타운홀미팅', '현장방문'등을 통해 주민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강남이 대한민국 제2의 경제 도약을 이끌어 세계일류강남으로 나아가도록 매진해왔다"며 "초심 그대로 강남 주민들을 섬기며 강남의 가치를 높이고 강남의 미래 먹거리 만들기에 더욱 매진하겠다"며 재선의지를 피력했다.

한편, 심 의원은 외교관 출신의 전문성과 글로벌비전을 발휘해 지난 4년간 한중FTA 국회통과를 주도하며 국가경제와 지역경제의 지평을 넓히고 국익과 국격을 높였다. 최근에는 한일 위안부 문제, 북핵사태 해결, 북한인권법 제정 등 박근혜 정부의 주요 외교안보정책에서도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여기에 새누리당 재외국민위원장으로 재외동포 국익신장에도 앞장서고 있다.

현재 서울 강남갑 총선에는 새누리당 소속 이종구 전 의원(65)과 양영철 재단법인 고조선황조묘사재단 이사회장(71)을 비롯해 류지영 새누리당 비례대표 의원(66), 이은재 전 의원(64), 김민숙 압구정동 현대아파트선거관리위원(65) 등 6명이 예비후보자로 6명이 등록되어 있다. 하지만 류지영·이은재 예비후보는 분구가 되는 지역으로 출마를 계획하고 있다.

이에 맞서는 더불어민주당의 경우에는 전·현직 강남갑지역위원장인 김성욱(55) 전 위원장과 전원근(62) 현 위원장 예비후보 등록해 활발한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덧붙이는 글 강남내일신문(www.ignnews.co.kr) 게재
#심윤조 #예비후보 등록 #강남구 총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강남내일신문이라는 지역신문에서 활동하는 기자입니다. 지역신문이다 보니 활동지역이 강남으로 한정되어 있어 많은 정보나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2. 2 1만2000 조각 났던 국보, 113년만에 제모습 갖췄다 1만2000 조각 났던 국보, 113년만에 제모습 갖췄다
  3. 3 [단독] 김태열 "명태균이 대표 만든 이준석,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단독] 김태열 "명태균이 대표 만든 이준석,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4. 4 한 박스 만원 안 나오는 샤인머스캣, 농민 '시름' 한 박스 만원 안 나오는 샤인머스캣, 농민 '시름'
  5. 5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