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문재인이다" 구름처럼 몰려든 대전시민들

대전 중구 으능정이 거리에서 더민주 후보들 지원

등록 2016.04.02 17:40수정 2016.04.02 17:41
4
원고료로 응원
장재완

장재완

장재완

장재완

장재완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2일 오후 대전 중구 으능정이 거리에 나타났다. 대전 대표적 젊은이의 거리인 으능정이에는 문 전 대표를 보려는 시민들로 넘쳐났다.

문 전 대표는 으능정이 거리를 돌며 상인들과 거리의 시민들을 만나 악수를 하며 더불어민주당 지지를 호소했다. 문 전 대표와 사진을 찍으려는 젊은이들이 몰려들자 선거유세를 진행하려던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들은 안내에 어려움을 겪어야 했다.

문 전 대표와 만나기 위해 나온 일부 지지자들은 '사랑해요 문재인'이라고 쓰인 손피켓을 들고 "문재인 대통령"을 외쳤다. 또 다른 지지자는 노란색 프리지어 꽃다발을 전달하며 안기기도 했다.

문 전 대표는 이날 오후 내내 대전에 머물며 더민주 후보들 지원에 나섰다. 유성지역과 중앙시장 등을 돌며 시민을 만난 문 전 대표는 마지막 일정으로 으능정이 거리에서 대전지역 7명의 후보와 선거운동원, 당원 등이 모두 모이는 총력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4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3. 3 "나는 폐허 속을 부끄럽게 살고 있다" 경희대 시국선언문 화제 "나는 폐허 속을 부끄럽게 살고 있다" 경희대 시국선언문 화제
  4. 4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5. 5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