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얼큰한 소고기국밥 쐈습니다^^

등록 2017.03.13 14:49수정 2017.03.13 14:49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a

ⓒ 지유석


a

ⓒ 지유석


a

ⓒ 지유석


a

ⓒ 지유석


천안의 한 유명 고기집이 13일, 시민들을 위해 소고기 국밥을 무료로 대접했습니다.


이 고기집 사장님은 지난 1월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이 인용되면 소고기 국밥을 '쏘겠다'고 공약한 바 있었는데요. 사장님은 오늘 그 약속을 지켰습니다 ^^

직원분들께서 촛불민심을 보고 탄핵 인용 시 먼저 국밥대접을 하자고 제안했다는 후문이네요.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얼큰한 소고기 국밥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앞두고 날아드는 문자, 서글픕니다 추석 앞두고 날아드는 문자, 서글픕니다
  2. 2 "5번이나 울었다... 학생들의 생명을 구하는 영화" "5번이나 울었다... 학생들의 생명을 구하는 영화"
  3. 3 개 안고 나온 윤 대통령 부부에 누리꾼들 '버럭', 왜? 개 안고 나온 윤 대통령 부부에 누리꾼들 '버럭', 왜?
  4. 4 추석 민심 물으니... "김여사가 문제" "경상도 부모님도 돌아서" 추석 민심 물으니... "김여사가 문제" "경상도 부모님도 돌아서"
  5. 5 계급장 떼고 도피한 지휘관, 국군이 저지른 참담한 패전 계급장 떼고 도피한 지휘관, 국군이 저지른 참담한 패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