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LG화학 PVC 사회봉사 팀과 BC카드의 '사랑해 빨간밥차"

등록 2017.06.30 17:19수정 2017.07.24 16:44
0
원고료로 응원
조찬현

조찬현

조찬현

조찬현

조찬현

여수 LG화학 PVC 사회봉사 팀과 BC카드의 '사랑해 빨간밥차'가 여수 성산공원에 떴다. 이날(30일) 점심 무료급식에는 여수 지역 어르신 250명이 함께 했다. 이들 봉사 팀이 정성으로 준비한 따뜻한 한 끼니에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피어났다.

오늘 점심 메뉴는 오징어초무침과 호박나물 미역국이다. 후식으로 수박과 커피도 준비했다.

식사 시간에 맞춰 삼삼오오 모여든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활기가 넘친다. 맛있게 점심을 드시는 어르신 몇 분을 만나봤다. 김순애(80) 어르신은 "맛있는 밥을 해줘 고맙지요"라며 음식이 맛있다고 한다. 홍처래(72)어르신도 "진짜 맛내요"라며 만족한 표정이다.

"맛있는 밥을 해줘 고맙지요, 맛있어요."
"야외로 나오니까 좋아요, 진짜 맛내요."
"겁나 맛있당께~"

식후에 공원 그늘에 앉아 커피를 마시는 어르신들은 밥도 넉넉하게 잘 먹었다며 커피 맛이 "개안하니 좋아요"라며 밝은 표정이다. 이어 자원 봉사들이 "고생 허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봉사 팀의 일원인 유근철(55. LG화학 PVC)씨는 회사에서 월 1회 자원봉사를 한다며 모처럼 반찬을 함께 만들었다며 "봉사하는 게 좀 낯설지만 마음만을 행복해요"라며 쑥스러워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치매 걸린 아버지 댁에 온 남자... 그가 밝힌 반전 정체 치매 걸린 아버지 댁에 온 남자... 그가 밝힌 반전 정체
  2. 2 한식에 빠진 미국 청년, 이걸 다 만들어봤다고? 한식에 빠진 미국 청년, 이걸 다 만들어봤다고?
  3. 3 경찰까지 출동한 대학가... '퇴진 국민투표' 제지에 밤샘농성 경찰까지 출동한 대학가... '퇴진 국민투표' 제지에 밤샘농성
  4. 4 민교협 "하나마나 기자회견... 윤 대통령, 정권 이양 준비하라" 민교협 "하나마나 기자회견... 윤 대통령, 정권 이양 준비하라"
  5. 5 김 여사 감싼 윤 대통령, 새벽 휴대폰 대리 답장 일화 공개 김 여사 감싼 윤 대통령, 새벽 휴대폰 대리 답장 일화 공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