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한국당, 정기국회 전면 보이콧 선언... '강력 대여 투쟁'

등록 2017.09.02 18:01수정 2017.09.02 19:22
9
원고료로 응원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2일 오후 김장겸 MBC 사장에 대한 체포 영장 발부와 관련 긴급 의총을 열고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2일 오후 김장겸 MBC 사장에 대한 체포 영장 발부와 관련 긴급 의총을 열고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유한국당이 결국 '보이콧'을 선언했다.

자유한국당은 2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긴급 의원 총회를 통해 MBC 김장겸 사장 체포 영장 발부를 "방송 장악 음모"로 규정하고 지난 1일부터 열린 정기국회를 전면 보이콧하기로 결정했다.

자유한국당이 강력한 대여 투쟁으로 전환하면서 문재인 정부 출범 후 처음 열렸던 정기국회는 공전 상태에 놓이게 됐다.

[관련기사] "DJ는 언론 말살하고 탄압한 독재자" "이러다 나라 망해, 모두 걸고 싸우자"
#김장겸 #MBC #KBS #자유한국당 #홍준표
댓글9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2. 2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3. 3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4. 4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