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경찰서·광주시청 다방 업소 집중 단속

곤지암 일대 다방, 불법 영업 성행 등 민원... 위생도 점검 예정

등록 2022.12.28 14:41수정 2022.12.28 14:41
0
원고료로 응원
 
 경기 광주경찰서가 광주시 일원 다방 일대 성매매 사범에 대해 집중단속에 들어간다.
경기 광주경찰서가 광주시 일원 다방 일대 성매매 사범에 대해 집중단속에 들어간다.박정훈
 
경기 광주경찰서가 광주시 일원 다방 일대 성매매 사범에 대해 집중단속에 들어간다.

28일 광주경찰서에 따르면, 이번 집중단속 추진배경에 최근 곤지암 일대 다방에서 불법 영업이 성행하고 위생관리가 소홀하다는 민원이 있었다. 

중점 단속대상은 다방에서 성매매 알선하는 행위와 청소년 고용, 차 배달시키는 행위, 주류판매, 폭행·감금 등 행위다. 조리장 위생상태와 식품안전과 관련된 사항 등 위생관리에 대한 부분도 함께 점검 예정이다.

광주경찰서와 광주시청이 주야간 불시 합동 단속을 통해 불법영업과 식품위생법 위반사항을 근절하겠다는 방침이다.

앞서 광주경찰서는 곤지암 다방에서 중국인 여성 종업원이 남성 손님을 대상으로 성매매한다는 첩보를 통해 단속을 실시해 성매매 알선 다방 2곳을 성매매 알선 법률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

광주경찰서 관계자는 "영업주들이 건전한 영업을 할 수 있도록 하지만 불법행위 적발 시에는 무관용으로 조치를 취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주경찰서는 앞으로도 불법행위에 대한 예방과 단속을 강화할 계획이다.
 
#광주경찰서 #경기도 #경기광주 #광주시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전국 최고 휴게소 행담도의 눈물...도로공사를 향한 외침
  2. 2 [단독] 김태열 "명태균이 대표 만든 이준석,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단독] 김태열 "명태균이 대표 만든 이준석,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3. 3 1만2000 조각 났던 국보, 113년만에 제모습 갖췄다 1만2000 조각 났던 국보, 113년만에 제모습 갖췄다
  4. 4 한 박스 만원 안 나오는 샤인머스캣, 농민 '시름' 한 박스 만원 안 나오는 샤인머스캣, 농민 '시름'
  5. 5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