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17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수자원공사는 물과 환경의 소중함을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오는 6월 6일까지 'K-water 대학생 서포터즈' 80명을 모집한다. 2007년 출범 이후 16기까지 총 2천 6백여 명의 대학생이 참가한 수자원공사의 대표적인 소통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17기이다.
올해에는 한강, 금강, 영산강·섬진강, 낙동강 등 4개 유역으로 나누어 선발하며 활동 기간은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이다. 이들은 '출동! 水퍼 서포터즈!'라는 이름으로 한국수자원공사의 다양한 사업 및 물과 환경에 대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선발된 서포터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영상 및 카드뉴스, 웹툰 등 온라인 미션 수행과 더불어 소양강댐 50주년 행사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서포터즈 유니폼, 촬영 장비 제공 및 활동 우수팀 포상, 수료증 등의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5월 15일부터 6월 6일까지이며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지원 방법은 한국수자원공사 누리집(www.kwater.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광 한국수자원공사 홍보실장은 "다시 찾은 일상에 맞춰 17기 K-water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물과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라며 "17기 K-water 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해 한국수자원공사가 국민에게 더욱 친밀히 다가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환경과 사람에 관심이 많은 오마이뉴스 기자입니다. 10만인클럽에 가입해서 응원해주세요^^ http://omn.kr/acj7
공유하기
수자원공사, 'K-water 대학생 서포터즈' 80명 모집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