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7일 하남시 위례스타필드시티 앞에서 추미애 후보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7일 경기도 하남시 위례 스타필드를 방문해 추미애 민주당 하남갑 국회의원 지원 유세에 나섰다.
이날 추미애 후보는 하남 위례 입주자대표단과 함께 '4만 하남 위례 시민의 염원을 담은 위례송파편입 건의서'를 이재명 대표에게 전달했다. 건의서는 총선 이후, 하남·송파·성남으로 분리된 행정구역을 서울시 송파구의 편입하는 방법으로 통합을 이루겠다는 내용이 담겼다.
추미애 후보는 이재명 대표와 두 손을 맞잡고 "이재명 대표와 위례송파편입·위례신사선 신속착공·과밀학급 해소 적극 추진하겠다"면서 "하남의 굵직한 현안을 힘 있고 경험 많은 추미애가 해결하겠다"라고 말했다.
추 후보는 "저 추미애를 국회로 보내주신다면 민생을 살리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국회를 만들겠다"며 "하남의 주요현안 해결을 비롯해 검찰개혁과 정권심판을 이뤄내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재명 대표는 "일 잘하는 추미애 후보가 다시 국회에 들어와서 큰 일 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시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투표하지 않는 것은 중립이 아니라 대의민주주의를 망치는 오만한 세력을 편드는 것"이라며 "국민을 거역하는 잘못된 권력에 놀아나지 않는다는 것을 4월 10일에 확실하게 증명해야 한다"고 4월 10일 본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공유하기
이재명 손잡은 추미애 "힘·경험으로 하남 현안 해결"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