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북도당, 주요 당직자 임명장 수여

박형수 도당위원장 "정권재창출 위해 최선을 다하자"

등록 2024.11.18 23:04수정 2024.11.18 23:04
0
원고료로 응원
 국민의힘 경북도당은 18일 오후 경북도당 강당에서 주요 당직자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
국민의힘 경북도당은 18일 오후 경북도당 강당에서 주요 당직자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국민의힘 경북도당

국민의힘 경북도당이 주요 당직자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는 등 2024년도 조직구성을 완료했다.

경북도당은 18일 오후 경북도당사 강당에서 중앙위원회, 경북도당연합회, 여성위원회, 청년위원회, 디지털정당위원회, 장애인위원회, 홍보위원회, 대외협력위원회, 차세대여성위원회, 대변인단 등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는 각 위원회와 경북도당 사무처 당직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박형수 경북도당위원장은 "오늘 임명장을 받은 한 분 한 분은 지금까지 당의 버팀목이 되어 감사하다"며 "지금은 보수의 기회다. 국민의힘 지지율을 높이고 정권재창출의 발판으로 삼을 수 있도록 최일선에서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국민의힘경북도당 #당직자 #임명장 #박형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2. 2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3. 3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4. 4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