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경찰청, 다문화 가정 대상 장학금 전달

등록 2024.09.09 19:23수정 2024.09.09 19:23
1
원고료로 응원
a  경남경찰청, 다문화 가정 대상 장학금 전달

경남경찰청, 다문화 가정 대상 장학금 전달 ⓒ 경남경찰청


경남경찰청(청장 김성희)과 외사자문협의회(회장 공경열, 기득산업 대표)는 추석을 앞두고 9일 다문화가정자녀 10명을 대상으로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장학금전달 행사는 경남경찰청 외사자문협회에서 다문화 가정의 안정적인 정착에 도움을 주고자 2022년부터 이어오는 '정(情)보따리' 행사로, 열 다섯번째 나눔행사 이다.

김성희 청장은 "우리 사회 구성원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다문화 가정을 지원하고 존중하는 가운데, 서로 간의 소통과 배려에 기반한 휴머니즘이 확산되면 더욱 행복해지고 넉넉해 질 수 있을 것"이라며 "경남경찰은 다문화 가정과 체류 외국인들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치안 정책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경찰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앞두고 날아드는 문자, 서글픕니다 추석 앞두고 날아드는 문자, 서글픕니다
  2. 2 "5번이나 울었다... 학생들의 생명을 구하는 영화" "5번이나 울었다... 학생들의 생명을 구하는 영화"
  3. 3 추석 민심 물으니... "김여사가 문제" "경상도 부모님도 돌아서" 추석 민심 물으니... "김여사가 문제" "경상도 부모님도 돌아서"
  4. 4 계급장 떼고 도피한 지휘관, 국군이 저지른 참담한 패전 계급장 떼고 도피한 지휘관, 국군이 저지른 참담한 패전
  5. 5 일본인도 경악한 친일파의 화려한 망명 생활 일본인도 경악한 친일파의 화려한 망명 생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