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카드 이용시 할인혜택 준다.

- 연초 비자고객 사은행사 실시, 광주-서울간 항공권 10% 할인 혜택, 4월말까지 실시 -

검토 완료

김정철(photoup)등록 2002.01.25 18:47
광주은행은 광주비자카드회원이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광주-서울간 항공권을 구입할 경우 10% 할인혜택을 주는 할인행사를 25일부터 4월말까지(탑승일 기준)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대한항공과 할인행사를 맺고, 광은 비자카드회원 본인이 광주-서울(편도 및 왕복 포함)간 항공권을 광주지역 소재의 대한항공 광주지점 및 대한항공 광주지점과 매표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여행사에서 항공권을 구입할 경우에는 항공권 구입가의 10%를 할인해준다.

본 행사기간 중 2월9일에서 2월14일까지의 기간은 할인이 제외되고, 좌석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나 항공권 발권을 위해서는 본인이 직접 대한항공 해당사업소에 방문하여 광주은행 비자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광주은행은 이 행사를 계기로 버스, 철도 등의 운송수단 이용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폭을 확대할 예정이며, 현재 광주3대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과 광주4대 할인점(빅마트, 거평마트, 나산클레프, 롯데마그넷) 및 여수 BB마트와 목포 코렉스마트에서 물품을 구입할 경우 ‘5만원 이상 무이자 할부행사’를 2월 14일까지 시행하고 있다.

광주은행은 이외에도 일반가정에서 납부할 모든 공과금(각종 지방세 포함)을 광은비자카드로 납부할 수 있는 “광은비자카드 공과금 납부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또한 광은비자카드를 사용하면 광주패밀리랜드 무료입장 및 자유이용권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2월 1일부터 광주.전남소재 S-oil가맹점에서 주유시 리터당 3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2007 OhmyNews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