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나라에 정부가 있는가?

북한에 짓밟히고, 일본의 얕은 꾀에 채이고, 중국에 무시당하고, 미국에 바람 맞고...

검토 완료

박철민(eurocom)등록 2008.07.17 08:55
북한에 얻어 맞고, 일본의 얕은 수에 걷어 채이고, 중국에 무시 당하고, 미국에 바람 맞고...

지금 이 나라에 정부가 있는가?

10년만에 정권을 탈환하면서 한나라는 뭐라고 했나?
아마츄어 정권에 의해 잘못된 나라를 바로 잡고 실용정부의 확립으로 경제를 살리고 물가를 잡아 국민을 잘 살게 하자고?

그래서 국민들이 도덕적으로 말도 안되는 부동산 투기꾼 정부를 용인해 주어 무려 50%가 넘는 지지율로 거래를 했다. 즉, 너희들의 부정은 용서해 줄 터이니 제발 경제만은 살려 달라고.

그래서 외교는 그야말로 아마츄어요, 호남을 이용해 정권을 얻고, 전 세계를 이용해 노벨을 받고도 모자라 금전적인 엄청난 이득을 얻고 물러난 국민의 정부의 5년간의 실정과, 386으로 대변되는 그야말로 구호만 가득찼던 아마들과 그의 보스 노무현 정권의 남은 5년의 나라 말아먹기도 넘어갔다.

우리 국민들은 착하다? 아니 착한 것이 아니라 모자란 것이고, 어리석은 것이다. 분명히 하자. 국회의원이나 장차관 등 권력의 핵심들을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욕하다가도 막상 그들이 오면 헤헤거리며 손 한번 잡으려 애쓰거나, 사진 한번 박기에 바쁜 심성이 아주 고약한 민족이다. 땅 가지고 돈 있는 놈 욕하다가도 그런 위인들에게 밥 한번 얻어먹기를 간절하게 기다리는 못난 놈들이다.

관광을 댓가로 북한놈들에게 퍼준 돈이 도대체 얼마인가? 천문학적인 액수다. 그러고도 비무장의 관광객 아줌마에게 총알을 박아 죽인 북한에 말 한마디 못하는 웃기는 정부다. 북한은 한 민족이기 때문이라고? 우리 아버님 평양 분이시다. 그러나 그 분 고향 생각 별로 안하신다. 북한이 정식 명칭인가? 천만에. 북한의 정식 명칭은 북조선 인민공화국이다. 조선이 사라졌다고? 조선은 북조선으로 엄연히 육백년 왕조가 이어지고 있다. 잘 알지 않는가? 북한은 분명히 세습 왕조 국가이다. 착각하지 말라. 우리는 미국의 눈치를 보는 외교상 사대국가이지만 북한은 비국에 맞짱 뜨는 외교상 동등한 자존심 국가이다. 우리가 단 한번이라도 미국에 맞짱 떠 봤는가? 외교상? 어쩌구저쩌구 수사 남발하지 마라. 누가 몰라서 이런 글 쓰는 거 아니다. 능력 없는 너희 정부는 잔말 말고 북한과 외교를 단절하고 지금까지 퍼준 돈들 다 반환 청구하라. 그래 나 외교 모른다. 그러나 사람의 도리는 안다. 대체 정부 너희가 제 나라의 국민을 어디 한번이라도 제대로 지킨 적이 있느냐? 대한민국에 무슨 정부가 필요하냐? 차라리 무정부주의가 났다. 돈 내고 민족의 명산이라는 금강산 관광 갔다가 개죽음 당한 아줌마가 대체 무슨 죄가 있느냐? 이 나쁜 놈들아.

일본 쪽바리들이 드디어 독도를 삼켰다. 뭐, 독도가 아니라 무슨 '리앙쿠르트 락(암)?' 이 무슨 개 같은 소리냐? 야, 이 그저 생색이나 내는 정부 관료놈들아. 다 나가 죽어라. 나 이 글 쓰고 구속되도 좋다. 니들 양심 있으면 가수 김장훈이나 이번에 독도 지킨 재캐나다 동포 앞에 무릎 꿇고 빌어라. 이명박 대통령 사과하고 국무총리, 외교장관 당장 그만두라. 그리고 일본과 국익 어쩌고 떠들지 말고 당장 국교 단절하라. 우리가 대체 지금까지 일본에 얻은 게 뭐 있느냐? 단 한 번도 경제적으로든 외교적으로든 일본에 이득을 본 적이 단 한번도 있느냐 말이다. 제발 부탁이니 단 한 번이라도 일본에 대들어봐라. 우리가 무역하는 나라가 일본 밖에 없느냐? 그래서 맨날 대일 적자 타령인가? 이 머리에 똥과 돈독만 오른 무능한 실용정부 관료들아.

그리고 미국과도 제발 할 말 좀 해라. 쇠고기에서 쓴 맛보고도 봐라 미국. 일본 눈치 슬슬보며 독도 일본에 주려하는 거 너희 정부 놈들 안보이냐? 국민들은 다 아는데 어찌 너희들만 모르느냐? 외교? 웃기지 마라. 니들이 지금 하는 것이 외교의 본질이냐? 멍청한 것들. 지자체 만들어 놓자  고대광실 같은 관청들 만들어 놓고 거들먹 거리는 공무원들이 그 높고 좋은 건물에서 이 더운데 에어컨 펑펑 틀어놓고 근무하는 것들이 어찌 서민과 힘 없는 사람들을 아느냐? 너희 실용 정부가 경제를 살려 놓겠다고? 웃기지 말고. 경제 안살려도 좋으니까 제발 물가만이라도 잡아라. 기름값 2000원이 뭐냐? 너희야 수 십, 수 백억 부자들이니 하긴 그깟 기름값이 대수겠느냐만.

정권 잡거나 지자체 정권 잡으면 그저 돈 벌 궁리나 하려고 건설 외쳐 땅 값이나 올려 놓아 모든 국민들 부동산 투기꾼들 만들고, 온 나라의 국민들 다 멍청한 바보 만들어 놓는 정부와 지자체 나는 이 나라가 정녕 나라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이 나라에서 부동산으로 잘 사는 사람들이나 투기꾼들이 부러운 것은 정녕 아니다. 나는 단 한 번뿐인 인간의 삶이 허망해서 하는 말이다.

제대로 나라를 다스리는 인간들이 없으니 국민들도 제대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부족한 것이 이 사회라 생각하면 그저 슬플 뿐이다. TV에서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외치지만 사실은 웃기는 일이다. 우리나라는 결코 따뜻한 나라가 아니다. 그저 정권을 가지고 있는 소수의 권력 엘리트들만이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다. 이번에 이건희는 또 풀려났다. 정권이 약속한 힘이다. 이게 이 나라다. 국민들은 그저 불쌍한 총알받이다. 그러나 정권 잡은 자들아, 너희들 권력 이용해서 돈 많이 벌고 권력 맘껏 휘둘러라. 다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아주 조금이라도 국민들과 이 나라의 자존심을 생각하라.

물러난 참여정부와 노무현씨. 당신들은 뭐 잘 했다고 현 정부에 대드느냐? 권력 잡고 해먹고 튀기는 매일반 아니었더냐? 국무총리 할 때 열나, 골프만 치고 국회의원들에게 대들던 이해찬씨 지금 뭐하나? 솔직히 말하자. 그저 숨죽이고 있는 거 아닌가? 분명 나 말했다. 이 글 쓰고 각오 되어 있다고. 너희들 권력 잡은 인사들이 정치 잘하면 나 같이 무식하고 무뢰한 인간이 이런 글 안쓴다. 예이, 똥 물에 튀겨먹어도 시원치 않은 인사들아....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