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조중동 OUT 불법경품 추방을 위한 전국순례단 광주 방문

검토 완료

광주전남민주언론시민연합(kjdj01)등록 2008.09.16 17:35
<조중동 OUT·불법경품 추방을 위한 전국 순례단> 광주 방문

전국언론노동조합이 지난 9월 8일 오전 11시 서울 잠실 주공2단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연 뒤 ‘조중동 OUT․불법경품 추방을 위한 전국 순례’에 들어갔습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조중동의 패악이 사라지지 않으면 이 땅에 민주주의는 없다는 사실을 알기에 조중동을 끊고 불법경품을 신고하는 시민행동이 전국에 방방곡곡에 들불처럼 번지도록 할 것"이라며 "조중동은 언론시장의 70~80%를 차지하고도 방송까지 진출해 여론을 장악하려 한다.여론 다양성이 보장되는 사회가 되기 위해서 시민들이 앞장서야 한다”고 호소했습니다.
언론노조는 오는 26일까지 서울, 수원지역에 이어 충청지역→전북지역→광주․전남지역→제주지역대구․경북지역→울산지역→부산지역→마산․창원지역 등을 돌며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18일은 광주를 방문하여 ‘조중동 OUT · 불법경품 추방, 신문시장 정상화'를 주제로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광천터미널에서 '조중동 OUT' 시민 홍보전도 하오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광주방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국언론노조 순례단 광주방문 일정-
일시 : 2008년 9월 18일 목요일

내용 :  11시  지역언론노조․민주노총․시민단체와 간담회(광주MBC 노조사무실)
           14시 '조중동 OUT 불법경품 추방' 홍보전 (광천터미널)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