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블로거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전주 송천 롯데마트 문화센터, 전북도내 최초 돈이 돼는 블로그 문화 강좌 열려...

검토 완료

송은섭(eunsub)등록 2010.02.19 10:20
 사회적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블로그에 관한 문화강좌가 전주에서 열린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통해서 월 수백 또는 수천만원을 벌고 있다는 이야기는 이슈가 되고 있다. 프로블로거 전문강사 최성재씨는 "평범한 사람도 블로그를 통해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될 수 있다"고 이야기 한다.

2월 18일 문화센터(롯데마트 전주 송천점)에서 열린 공개강좌에는 40명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공개강좌에서는 외국의 유명 블로거들의 수익들을 소개하고 평범한 사람도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프로블로거가 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재미있게 찾고 자신의 능력을 키우다 보면 누구나 한 분야를 다른사람에게 알려주는 전문가가 된다고 한다. 이번 강좌를 시작으로 앞으로 백화점과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강좌를 계속 진행한다고 했다.

2월 18일 문화센터(롯데마트 전주 송천점)에서 열린 공개강좌에 2월 18일 문화센터(롯데마트 전주 송천점)에서 열린 공개강좌에는 40명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 송은섭


문화센터 강좌 수간에 관련한 문의는 해당 문화센터(063-219-2590~1)로 연락하면 된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