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구대를 살려주세요!!

아고라 청원 서명이 필요합니다

검토 완료

유승민(kansawi)등록 2010.06.02 09:59

반구대를 살려주세요!

시간이 없습니다!

 

반구대가 물에 잠겨 그 형체를 찾을 수 없게 되고, 바위 자체가 물속으로 떨어져 아예 지구상에서 사라지기까지 시간도 없습니다만, 우리에게 주어진 기회가 있습니다.

 

바로 6월 2일의 지방선거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없기는 이 경우가 더 급합니다! 그 사이 네티즌 여러분이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지만, 이제 정말 필요한 것은 한 분 한 분의 서명입니다.

 

다음 아고라의 청원에 서명해 주세요!!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html?id=92960

 

며칠 전 제가 울산광역시장 후보 세 분의 공약을 확인하기 위해 중앙선거관리위원 회의 웹게시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현재 울산의 분위기로는 세 분 후보 가운데 한나라당 소속 후보이자 현 시장님이 지금 현재로서는 가장 유리한 판세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분을 포함하여 나머지 두 울산시장 후보의 공약들에도 반구대 암각화 보존은 한마디 언급조차 없습니다.

 

만약 현재 시장님이 재선에 성공한다면 반구대 암각화는 만 4년을 아무런 조치없이 지내야 합니다. 물론 어느 후보가 당선되든 반구대 암각화에 대해 이다지도 무심하다면 반구대의 앞날은 처참하며, 우리 문화 지표의 하나가 또 사라지는 참담함에 우리는 또 눈물을 흘려야 할 지 모릅니다. 내일 저녁이면 반구대의 운명도 결정난다고 보아야 합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트위터 유저님들께 특히 부탁드립니다. 아고라의 청원과 서명을 널리 알려주세요. 꼭 서명해 주세요.

우리에게 남은 희망은 네티즌 여러분들이며 이는 곧 우리 자신입니다.

한 분의 서명이 바로 하나의 희망입니다!

반구대가 죽어갑니다. 살릴 수 있는 이는 오로지 여러분 자신들입니다!!

덧붙이는 글 | 이기사는 위키트리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2010.06.02 09:29 ⓒ 2010 OhmyNews
덧붙이는 글 이기사는 위키트리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