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안졸리나 졸리"한채원" 통합창원시 1호 뉴-스타 연예인 탄생 예감

진해출신 가수 겸 탤런트 만능엔터테이너

검토 완료

김성삼(kss3147705)등록 2011.04.04 20:12

지난 1일 열린 제49회 진해군항제 개막식 연예인 축하공연에서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MA ! B0Y ?'를 열창한 가수 겸 탤런트 한채원이 창원시가 고향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창원시 진해구 경화동이 고향인 한채원은 2002년 미스강원동계올림픽 출신의 탤런트 겸 가수로 키 170cm에 허리22인치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미모와 지성, 실력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만능엔터테이너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피아노와 클래식작곡이 프로급이며 초등학교 때부터 익힌 태권도는 유단자다.

 

한채원은 영화나라 vj를 시작으로 지난2002년 KBS미니시리즈 '고독'에서 이미숙의 비서로 출연했고, 2003년 MBC시트콤 '논스톱3'에서 최민용을 쫓아다니는 괴짜신입생역할로 다나, 이진, 전혜빈과 대립하는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이성재, 김창완, 신이 등의 인기배우가 출연한 영화 '신석기블루스'에 출연해 영역을 TV에서 영화로 확대하며 유명기업 광고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 동안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단아하고 순수한 이미지만을 보여줬던 한채원은 지난해 9월 오랜 기간의 공백을 깨고 한층 강해진 섹시함과 그녀만의 힘 있고 색다른 중독성 있는 음반인 디지털 싱글 앨범 'MA ! BOY ?'를 발표하며 진해군항제 축하공연을 통해 고향 창원시민들에게 첫 인사를 화려한 무대로 장식해 '통합창원시 제1호 연예인 뉴-스타 탄생'을 예감케 했다.

 

지난 1일 이충무공호국선양회 사무실에서 만난 한채원은 "지금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새벽에 절에서 108배를 하시면서 막내딸을 위해 혼신을 다하는 가장 든든한 후원자인 부모님과 가족에게 감사드린다"며 "데뷔 후 처음으로 고향에서 인사를 드릴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해 주신 박완수 창원시장과 김종문 이충무공호국선양회 이사장, 110만 창원시민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한채원은 "여름과 가을쯤에 드라마 두 편에 출연이 예정돼 있고 지금은 뮤직비디오준비와 곧 출반할 디지털 싱글 앨범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며 "앞으로 고향 창원시를 자주 찾아 시민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활동계획을 밝히며 성원을 덧붙였다. 

 

첨부파일
한채원21.JPG

덧붙이는 글 | 이기사는 내외일보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2011.04.04 20:12 ⓒ 2011 OhmyNews
덧붙이는 글 이기사는 내외일보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한채원21.JPG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