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말씀 대성회,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 석권하는 기염 토해

“유명한 신학 박사, 목사 다 초청한다”고 강한 자신감 밝혀

검토 완료

장반석(ohno1014)등록 2011.09.26 17:17

신천지 말씀 대성회 실시간 검색어 신천지 말씀 대성회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세간에 화제가 되고 있다. ⓒ 장반석


'산 옮기기', '감금', '구타' 등 각종 루머와 베일에 휩싸여 종교계의 뜨거운 감자로 급 부상한 '신천지'의 실제가 밝혀져 화제다.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만희 총회장)에서는 이달 26~27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오후 2시, 오후 7시 두 타임으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통해 그 동안 감춰져있던 '신천지'의 실체를 낱낱히 드러낸다.

이제껏 온갖 대중매체들과 교계에서 이단으로 규정하고, '산 옮기기', '감금', '구타' 등의 루머에 휩싸였던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에서는 "이번 대성회가 기독교계에서 신천지의 실체를 올바르게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기회를 통해 목회자 및 성도들이 직접 듣고 신천지가 이단인지의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이번 대성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신천지 말씀 대성회'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 연말부터 시작된 대성회는 전국 10회 순회, 총 7만 명이상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신천지 말씀 대성회 포스터 전국 이 곳 저 곳에 신천지 말씀 대성회 포스터가 붙여져 있다. ⓒ 장반석


이번 말씀 대성회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석권하는 이유는 그동안 신천지 대성회가 총회장이 아닌 다른 강사가 섰던 것에 반해 이만희 총회장이 직접 강단에 오르기 때문이다.

이 총회장은 이날 전무후무한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신약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진 것을 '보고 듣고 지시하신 대로' 가감 없이 증거할 예정으로 밝힌바 있어 이번 대성회에 모든 종교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천지 유영주 강사는 "이번 대성회는 성경이 약속한 목자를 통해 약속한 하늘의 비밀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들을 기회"라며 "천국과 영상을 소망하는 신앙인이라면 이번 대성회에 꼭 참석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으며, "유명한 신학 박사, 목사 다 초청한다"고 덧붙여 이번 대성회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특강은 행사장에 직접 오지 않더라도 신천지 공식 사이트와 스마트폰(m.scjtv.com)을 통해서도 실시간 동영상 방송을 볼 수 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