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골목에 예술꽃이 피어난다.

제4회 골목길아트페스티발 공식 포스터 공개

검토 완료

백인식(gauri777)등록 2011.10.07 13:12
@IMG@

"지나친 도시화로 인해 점점 사라져가는 우리 동네, 어두운 골목에 예술의 빛을 밝힌다"는 가치로 지난 2008년 첫 걸음을 내딛은 "골목길아트페스티발"이 어느 덧 4회를 맞이해 공식 포스터를 시민들에게 선보였습니다.

발랄함과 신선함 즐거움은 아이들의 웃음으로, 다양한 이야기와 주제로 흥겁게 펼쳐지는 예술은 골목을 가득채운 형형색색의 공들로 표현하며 제 4회 골목길 아트 페스티발의 기대감을 한껏 부풀렸습니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실제 촬영지가 "제 4회 골목길아트페스티발"이 펼쳐지는 골목길 배경으로 골목에서 살고 있는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여 골목길의 재탄생의 의미를 더욱 높였습니다.

제 4회 골목길아트페스티발은 경상남도의 후원으로 제 4회 골목길아트페스티발 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골목길 사람들>의 주관아래 2011년 10월 17일(월)~ 22일(토)까지 진주시 중안동(청소년수련관/구 시청) 일대에서 매일 매일 다양한 공연과 전시가 펼쳐집니다.

문의 : 제 4회 골목길아트페스티발 (전화:756-7010/트위터:jinju_alley/페이스북:alley-fest/카페:http://cafe.daum.net/cnaql / e-mail:alley-fest@hanmail.net)

첨부파일 공식포스터.jpg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