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종

검토 완료

김영해(kiminorg12)등록 2012.11.19 14:22
18세기 산업혁명에 의하여 대량 생산이 시작되면서 우리들 인간의 생활은 날로 편하게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공짜가 없는 법.

그때까지는 발생하지 않았던 동식물들의 수가 격감하기 시작하였고 또한 우리가 호흡하여야 하는 공기 및 마셔야 하는 물의 질이 급격하게 저하되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20세기에 들어와서 거의 대부분의 국가들이 산업화를 이루게 되자 상황은 더 악화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지구온난화, 산성비, 스모그, 오존층 파괴, 등

최근에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 정수기이고 연일 보도되는 내용에 '환경호르몬에 의한 피해 예를 들면 암발생률 급격히 증가' 등이 포함되고 있습니다.

이에 극도의 위기감을 느낀 우리 인류가 살아남기 위하여 여러 특단의 대책들을 발표하고는 있지만 효과는 극히 미미하고 상황은 더욱 되기만 합니다. 이렇게 되어가고 있는 이유는 아주 간단하지요.

나는 행복하게 부를 누리면서 편안하게 살고 싶으니 너희들이 많이 양보하여 다시 말하면 불행하게 가난하게 불편하게 살도록 하여라. 그래야만 우리를 멸종시킬 지도 모르는 환경오염에서 벗어날 수 있다. 서로 이렇게 주장하고 있으니!
ㅠㅠ

같은 형태를 가진 우리 인간들이 피부색, 국적, 재산 정도, 사회적 지위, 종교 등이 다르다는 이유로 사로 미워하고 심지어는 전쟁을 통하여 없애려고 하니

사실 다른 나라와의 관계는 일단 보류한다고 하더라도 같은 나라 즉 우리 대한민국 내에서도 홍어니 문둥이니 핫바지니 삼팔따라지니 등의 출신지역, 성별, 재산정도, 사회적 지위, 장애인, 심지어는 종교가 다르다는 이유 등으로 차별하고 있으니.

피조물이고 고귀한 우리들 인간들도 다 같이 더불어 살아가지 못하고 있는데 동식물, 미생물들에게는 관심이나 가지겠습니까?

그러나 불행한 일은 앞으로도 더불어 살지 못하고 서로의 차이를 용납하지 못하면 돌아오는 것은 공멸입니다. 다시 말하면 지구에서 우리 인간이 완전히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이런 판국에 본인이 천국 가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나요?
우리 후손이 거주하여할 지구는 망가지고 있는데.

ㅠㅠ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