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유모차 엄마들 "안전한 나라 만들어 달라"

등록 2014.04.30 13:47수정 2014.04.30 13:47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포토] 유모차 끌고 거리로 나선 엄마들 "안전한 나라 만들어 달라"
[오마이포토] 유모차 끌고 거리로 나선 엄마들 "안전한 나라 만들어 달라"유성호

'마담방배' 육아 커뮤니티 회원들과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30일 오후 서울 서초구 강남역에서 세월호 침몰사고 희생자들의 애도와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염원하며 행진을 벌이고 있다.

이날 유모차와 아기띠에 아이를 안고 나온 주부들은 세월호 침몰사고에 대해 "정부의 늦장대응과 시스템이 제대로 가동지 않았다"며 "안전하고 행복한 나라에서 살고 싶다"고 요구했다. 
#세월호 침몰사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한식에 빠진 미국 청년, 이걸 다 만들어봤다고? 한식에 빠진 미국 청년, 이걸 다 만들어봤다고?
  2. 2 경찰까지 출동한 대학가... '퇴진 국민투표' 제지에 밤샘농성 경찰까지 출동한 대학가... '퇴진 국민투표' 제지에 밤샘농성
  3. 3 민교협 "하나마나 기자회견... 윤 대통령, 정권 이양 준비하라" 민교협 "하나마나 기자회견... 윤 대통령, 정권 이양 준비하라"
  4. 4 [박순찬의 장도리 카툰] 제가 사과드리겠습니다 [박순찬의 장도리 카툰] 제가 사과드리겠습니다
  5. 5 두 손으로 탁자 짚고 대변인엔 반말, 윤 대통령 태도 논란 두 손으로 탁자 짚고 대변인엔 반말, 윤 대통령 태도 논란
연도별 콘텐츠 보기